『세계유산 대가야 고분군』
대구지역 태권도관장 초빙 팸투어……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2-22 18:24:21
[고령=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2월 20일(토)에 체험 및 숙박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구지역 태권도관장 및 사범 40여명을 초청하여 팸투어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팸투어의 주요 일정으로는 대가야박물관 및 유네스코 세계유산 잠정목록에 등재된 고령 지산동 대가야 고분군을 탐방하였다.

또한 체험학습 장소로 안성맞춤인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를 둘러 본 후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 농기구전시장 관람과 함께 대가야체험캠프에서 체험 활동도 병행하였다.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태권도 관장들은 고령에 이렇게 많은 역사문화자원이 있는 줄 몰랐다며 많은 관심을 표했다. 특히 대가야왕릉전시관이 이색적이라는 평가를 하였으며, 바비큐체험의 상품성을 높이 평가하였다.

고령군은 본 행사를 통해서 숙박과 체험을 연계하여 실질적인 지역경제 효과를 유발하고 우리군의 우수한 문화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지역 태권도 관장 팸투어 2차 행사는 12월 28일에 대구지역 태권도 관장 및 사범 45명을 모시고 진행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