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이웃돕기 성금 전달
심준보 | 기사입력 2014-12-19 17:46:58

[타임뉴스 고양 = 박광수] 고양시(시장 최성)에서는 지난 12월 19일『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사업의 일환으로 1.2.3골프클럽(대표이사 한제걸)과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이번 전달식은 1.2.3골프클럽에서 후원금 50,000천원을 기부하여 올 겨울 힘들게 생활하는 관내 복지시설 및 장애인단체등에 전달되어 훈훈한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1.2.3골프클럽은 2000년부터 2014년까지 총 15회에 걸쳐 매년 후원을 계속해 왔으며 올해도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사업을 통하여 『사랑의 성금』을 전달함으로 100만 고양시민의 생활 속에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복지네트워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 졌다는게 큰 의미가 있다.

이번 전달식에서 고양시장은 “한 두 해도 아니고 14년 동안 꾸준히 후원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일관성 있게 주변어르신들을 도와온 것은 다른 기관의 복지나눔 보다 의미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제걸 대표이사는 “오늘은 유난히 추운 날인데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5년 동안 해온 것처럼 고양시와 계속 연계하여 기업의 사회 환원을 위해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후원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