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 자연생태 사진 공모전 입상작 발표
유영만씨의 ‘아름다운 조만강’ 대상 수상
조병철 | 기사입력 2014-11-04 09:07:20

[김해=조병철기자]김해시는 지난 10월 1일 ‘이야기가 있는 김해의 자연생태 미술 공모 전’에 이어 사진 공모전 입상작을 10월 31일 발표하였다.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개장 2주년을 기념하여 ‘김해의 자연의 소중함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9월 23일부터 10월 19일까지 개최된 이번 공모전 에 총 75점이 출품되어 김해시사진협회와 생태전문가 등 5명의 심 사를 거쳐 29점이 입상하였다.

대상에는 유영만씨의 ‘아름다운 조만강’이, 금상에는 곽승록씨의 ‘함 께’가 수상하였다.

대상작은 흑백 톤의 아늑한 분위기로 아침의 물안개와 강변의 갈대 가 도심지의 어렴풋이 보이는 고층건물과 함께 촬영되어 구도가 잘 완성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화포천습지생태공원에서 주최한 이번 공모전은 환경부의 환경문화 예술보급사업 공모전에 선정되어 작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환경부, 경남도, 김해시가 후원하고 있다. 수상작은 화포천습지생태 공원 홈페이지(hwapo.gimhae.go.kr)에서 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