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산읍, 하절기 방역단 해단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30 19:24:22
[구미=이승근 기자] 선산읍(읍장 전영욱)은 10월 30일 11시 읍사무소에서 새마을지도자(회장 김정모)와 자율방역단이 참석한 가운데 하절기 자율방역단 해단식을 개최하였다.

선산읍 하절기 자율 방역단은 지난 5월부터 시작하여 10월 말까지 선산읍 관내 전 지역을 대상으로 권역별로 6개조를 편성, 주 6회 분무 및 연막 방역을 실시하여 감염병 예방과 주민들의 위생증진에 힘 써왔다. 더불어 모기가 다량 서식할 수 있는 복개천 및 고인물 등에 모기유충 구제약을 투여 하는 등 효과적으로 방역을 해왔다.

올해는 이상고온 현상과 잦은 우천으로 모기의 번식이 유난히 두드러 졌던 한해 였다. 새마을 협의회 김정모 회장은 마을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방역단원들을 격려하면서 방역단들이 무사히 방역활동을 할 수 있게 배려 해주신 읍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전영욱 선산읍장은 쾌적하고 감염병 없는 건강한 선산을 위해 힘써준 방역단원들을 격려하면서 향후 감염병 없는 건강도시 선산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