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3회 김천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21개 읍·면·동의 이·통장 사기진작 및 결속 다져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30 18:49:17
[김천=이승근 기자] 『제3회 김천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30일 오전 9시부터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내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었다.

김천시 이·통장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박보생 김천시장, 이철우 국회의원, 박광수 김천시의회 운영위원장장 등 많은 내빈과 서경수 이·통장연합회장을 비롯한 이·통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장식, 개회식, 체육대회,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되었다.

개회식 축사에서 박보생 김천시장은 “시 행정과 주민사이에서 이·통장으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해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위해서는 이·통장 여러분과 시는 서로 믿고 의지할 수 있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개회식 후 21개 읍면동이 5개 팀을 구성해 제기차기, 발 묶고 달리기, 풍선기둥 만들기, 고무신 멀리달리기 등 4개 종목에서 팀별 대항으로 경기를 벌였고, 오후에는 읍면동별로 1명씩 각자 자기의 노래솜씨를 뽐내는 시간도 가졌다.

세 번째로 마련된 이번 체육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인 읍면동에서 주민 편의와 김천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이·통장의 노고에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는 의미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