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갱년기는 무죄”특강 운영
칠암도서관과 함께하는 건강 100세 이야기
조병철 | 기사입력 2014-10-29 09:30:36
[김해=조병철기자]인체가 성숙기에서 노년기로 접어드는 시기, 갱년기로 인해 남모르게 고통을 받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갱년기의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인생의 후반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칠암도서관(관장 김명희)에서는 “여자의 갱년기는 무죄"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운영한다.

강연 내용은 갱년기의 증상과 원인에 대해 알아보고 갱년기를 잘 보내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운동법, 생활라이프 스타일 개선, 체질에 따른 식단 조절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질 것이다.

“여자의 갱년기는 무죄" 특강은 강사 장석근(장석근 체질 건강 연구소 소장)에 의해 오는 10월 31일 금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운영되며 시민 50명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를 위한 접수는 칠암도서관 3층 사무실로 방문하거나 전화접수를 통해서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칠암도서관(330-4587) 및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imhae.go.kr) 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