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국유림관리소, 제5회 남부지방산림청장배 테니스대회 우승!!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28 01:25:41

[울진=백두산 기자] 울진국유림관리소(소장 김경철)은 지난 24일 영주국유림관리소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5회 남부지방산림청장배 테니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울진국유림관리소, 5회 남부지방산림청장배 테니스대회 우승!!.

이번 행사는 올해 산림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독려하고 다가오는 가을철 산불조심기간(111일부터1215)을 맞이해 산불 등 산림재해 예방을 위한 소통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남부지방산림청이 주최하고 지방청 테니스동호회 주관하여 5개 국유림관리소 등 총 6개 팀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이날 울진국유림관리소는 관리소장을 포함한 8명의 선수진이 직원들의 열렬한 응원에 힘입어 지방청장배 테니스대회에서 처음으로 우승컵을 낚아 올렸다.

지난 달 관리소장으로 부임한 김경철 소장은 참가선수를 비롯한 많은 직원들이 휴일을 반납하고 틈틈이 구슬땀을 흘리는 등 어려운 여건에서 일심 단결해 좋은 성적을 거뒀다앞으로도 소통과 화합으로 행복한 일터 조성은 물론 지역의 산림행정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