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이 이웃을 돕는 복지협의체 복지위원 위촉
조병철 | 기사입력 2014-10-27 09:40:43

[김해=조병철기자]진영읍(읍장 김봉조) 사무소는 주민이 직접 복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복지협의체를 구성하고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2014년 10월 23일 11시에 진영읍사무소 3층 대강당에서 수여하였다.

진영읍 복지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가구에게 후원을 연계 할 자원을 발굴하는 역할로 행정기관, 지역단체와 개인 등 18명의 위원으로 구성 되었다.

『이웃이 이웃을 돕는 체계』를 구축하여 민간참여 기반조성을 통해 지역보호체계를 위한 인적안전망으로 시 희망복지지원단과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고 행복한 진영읍이 되도록 운영 될 전망이다.

김봉조 진영읍장은 “진영읍 복지이장과 복지협의체 및 공무원 등이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주민 발굴에 힘 쓸 것이며, 발굴된 가정이 보호받고 안정되게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빈틈없는 복지그물망 역할을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