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소비 촉진으로 건강한 군민! 행복한 농업인!
- 제10회 한여농 우리쌀 소비 촉진 대회!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25 18:30:56
[고령=이승근 기자] 한국여성농업인고령군연합회(회장 강미영)는 24일 고령읍 중앙공영주차장에서 고령군민과 함께하는 제10회 우리 쌀 소비 촉진 행사를 곽용환 고령군수, 이달호 군의장 외 군의원들과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여성농업인으로 구성된 한여농고령군연합회는 120여명의 회원이 전문경영인으로서 농업경영의 합리화와 과학화 및 여성농업인의 권익과 지위 향상을 위해 조직되었으며 국민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주체이고 농촌 문화를 지키는 파수꾼으로서 봉사활동과 영농신기술 습득으로 강소농으로의 꿈을 키우고 있는 단체이다.

이날 행사는 군민들에게 밥 중심의 식단을 통하여 건강을 유지 증진 하고 우리 쌀의 중요함을 홍보하고자 마련하였으며, 회원들의 아이디어로 쌀을 이용한 36여종의 음식을 전시하고 시식하는 기회도 되었다.

또한 쌀 요리 시식과 떡 나눠주기 행사와 더불어 고령 교육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교육발전기금 모금행사도 추진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