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섭 산림청장 울진국유림관리소 방문 !!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22 22:17:59

[울진=백두산 기자] 신원섭 산림청장이 22일 처음으로 울진국유림관리소를 방문, 2014년 관리소 주요업무 현황을 듣고 직원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신원섭 산림청장 울진국유림관리소 방문 !!

이날 울진국유림관리소(소장 김경철)2014년 주요업무 추진현황 보고를 통해 금강소나무 등 우수한 산림자원의 가치를 높여 쾌적하고 안전한 쉼터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고, 가을철 산불발생의 요인을 근원적으로 차단해 산불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을 보고했다.

특히 관리소 6720평의 넓은 청사 부지를 활용해 수목학습장을 조성해 지역시민들의 산림휴양·교육공간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원섭 산림청장은 울진국유림관리소 직원들에게 민원인을 최전방에서 직접 접촉하는 기관으로서 직원 한명 한명이 산림청의 대표라는 사명의식과 봉사정신을 가지고 민원인에게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으로 민원 만족도 제고에 힘써주길 직원들에게 부탁한다사업의 막바지까지 안전예방에 만전을 기해서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한 안전관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넓은 국유림에 반해 적은 관리인원이지만 산불예방 및 산림재해에 더욱 힘써준다면 고생한 만큼 몇 배의 행복이 국민에게 돌아간다는 공무원으로써의 긍지를 가지고 모든 임무에 임해주길 당부했다.”

신원섭 산림청장 울진국유림관리소 방문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