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단풍 속에서 펼쳐지는 오감만족 콘서트 강원문화재단 기획공연
박정도 | 기사입력 2014-09-30 10:37:33

올 가을, 낮에는 오색단풍으로, 밤에는 화려한 조명과 아름다운 선율로 설악산이 더욱 컬러풀하게 물든다!

강원문화재단 기획공연 “감자콘서트(감성자극콘서트)”가 오는 10월 4일 설악산에서 개최된다. 감자콘서트는 도민들의 클래식 문화향유기회 확대와 대중화를 위해 강원문화재단에서 기획한 클래식 공연으로, 지난 8월 양구 배꼽축제 개최이후 올해 두 번째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제49회 속초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의 축하공연으로 설악산 야외 특설무대에서 만날 수 있어, 오색으로 물든 가을 단풍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즐길 수 있다.

10월 설악의 가을밤을 화려하게 물들일 이번 공연은 강릉시립교향단(지휘:류석원)의 연주아래 테너 이정원, 바이올리니스트 김정은 등이 협연으로 나선다.

재단 관계자는 “매년 단풍을 맞아 설악산을 찾는 전국 수만 명의 관광객에게 강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감자콘서트를 공연함으로써 도 관광 활성화 및 설악경기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고 전했다.

공연은 저녁 7시 반부터 시작되며, 무료로 입장가능하다. 또, 강원도 특산물인 감자를 삶아 관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공연일정은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gw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