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이동면 6․25참전유공자의 날 기념행사, 제12회 이동면민의 날 성료
최원만 | 기사입력 2014-09-29 12:07:32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이 참전용사의 나라사랑 정신을 선양하고 면민 대화합을 다지는 등 ‘사람들의 용인’ 구현에 적극 나섰다.

지난 26일 이동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뜻 깊은 행사가 열렸다.이동면이장협의회 주관으로 이동면에 거주하는 참전유공자들을 위한 ‘제1회 이동면 6․25참전유공자의 날’ 기념행사가 마련된 것.

이날 행사에 이동면 거주 6․25참전유공자 부부, 6․25참전유공자회 용인시지회장, 백군기 국회의원, 조창희 도의원, 이장과 기관단체장,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6․25참전유공자회 이동면 이풍열 분회장은 “남은 여생 미력하나마 지역발전에 힘을 보탤 것”이라며 참전유공자에 예우와 존경을 표하는 이동면이 고맙고 자랑스럽다고 거듭 강조했다.

또 이동면은 이동면 체육회(회장 임종관) 주관으로 지난 9월 27일 송전초교 운동장에서 면민 대화합 축제의 장 ‘제12회 이동면민의 날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날 정찬민 용인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용인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기관․사회단체, 주민 등 3,500여명이 참여해 이동면의 발전과 화합을 기원했다. 기념식에 이어 주민들은 한마음 달리기, 400m 계주, 밸리댄스, 해동검도 시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면 참전유공자의날 기념행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