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사)강원도문화도민운동협의회(회장 김기남)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와 도민통합을 위해 9. 30(화) ~ 10. 1(수)까지 2일간평창 보광휘닉스파크에서 도내 50여명의 핵심리더들을 대상으로 제3차『차세대핵심리더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지난 9. 25부터 2일간 운영한 2차 아카데미에 참여한 핵심리더들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해 문화도민의식을 전 도민과 국내외 전역에 전파, 확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열의에 찬 다짐을 하였다.
3차 핵심리더 아카데미는 문화도민운동협의회 고창영사무총장의 “문화도민운동을 왜 해야하는지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특강, 역사문화, 환경을 일깨우는 전문가의 특강과 아울러 문화도민운동 실행전략 방안에 대한 토론과 행동계획을 도출하여 핵심리더로서 도민의식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역할을 담당해 나가고자 하는 것이다.
- 또한, 문화도민 댄스 배우기, 통키타 라이브와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 등
오는 11월에는 그간 수료한 핵심리더들을 대상으로 통합 이끄미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할 계획이다.
김기남 협의회장은 ‘문화도민의식을 전 도민들의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 내는 역할과 문화도민운동 서포터즈로서의 활동 및 캠페인 참여는 물론 홍보 등 리더로서의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