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30개 노선 가을철 도로정비 한창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9-29 11:49:30

산청군이 제14회 산청한방약초축제 행사를 앞두고 방문객들에게 깨끗한 산청군의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도로정비에 힘을 쏟고 있다.

산청군은 위임국도1개, 지방도9개, 군도20개 노선에 대하여 연중 도로정비를 실시해 오고 있으며, 가을철로 접어들면서 식물이 성장기를 멈춤에 따라 도로변 제초작업 마무리를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다.

특히 10월 2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리는 제14회 산청한방약초축제를 맞이하여 도로변 청소도 실시하고, 지난 태풍 “나크리”와 “풍웡”의 호우로 인하여 유실된 도로 비탈면 복구와 매몰된 측구 준설도 병행하여 시행하고 있으며, 농어촌도로 등 소규모 도로는 읍면에 예산을 교부하여 정비하는 등 효율적인 도로정비를 실시하고 있다.

산청군 관계자는 “가을철 도로정비를 10월 중순까지 마무리하고 10월말부터는 겨울철 도로관리를 위한 준비에 들어가, 관내 도로정비를 차질 없이 시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로 제초작업 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