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열린도서관「시끌벅적 가을 북새통」성황
김명숙 | 기사입력 2014-09-23 16:35:57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20일, 열린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로 진행된「시끌벅적 가을 북새통」이 500여 주민이 모인 가운데 그야말로 북새통을 이뤘다고 밝혔다.

작은도서관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각종 체험, 전시, 공연행사 뿐 아니라 꿈항아리극단의 인형극「호랑이 뱃속 잔치」가 공연되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제4회 독서왕 선발대회」의 시상과 19일까지 어린이 도서관에서 진행된 「도서관 보물찾기」의 응모권을 추첨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화순군의 작은도서관 육성 및 협력 정책의 일환으로 새마을문고, 다사랑작은도서관, 늘푸른작은도서관, 화순중앙도서관, 빛나라도서관 등 관내 5개 작은도서관이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작은도서관 관계자는 “화순군의 적극적인 작은도서관 정책이 작은도서관 운영과 홍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열린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9월 한달동안「시끌벅적 가을 북새통」이외에도 「그림책원화전시회」「9월의 크리스마스」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중이다.

열린도서관 시끌벅적 가을 북새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