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이번 교육에서는 민원사무 처리제도에 대한 총괄적인 설명과 매월 실시하는 민원사무 처리실태 점검에서 드러난 민원 업무처리 미흡사례에 대한 개선방안도 제시한다. 아울러 김해소방서의 협조로 방문민원인 중에 긴급환자발생 시 대처할 수 있는 응급처리요령과 심폐소생술 실습시간도 가진다
김해시는 급격한 도시팽창과 인구유입에 따라 각종 인·허가 민원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민원업무 담당공무원들이 민원사무처리제도의 충분한 숙지가 없는 상태에서 업무를 처리하다가 중요절차나 과정을 놓쳐 또 다른 민원을 야기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고, 민원업무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교육을 추진하고 있다.
허가민원과 장용일과장은 이번교육으로 민원업무 담당공무원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신속·공정·친절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고객의 행복을 위한 민원행정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