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농구장이 달라졌어요 !
우레탄으로 깔끔하게 리모델링 된 농구장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9-19 10:22:22
[김해=조병철기자]가야중학교(교장 이규용)는 지난 2014년 7월 대지종합건설(대표 강동국)로부터 운동장내에 있는 농구장을 현대식 우레탄 공법으로 리모델링하는 하는 공사를 시작하여 9월 15일 완공하였다. 강동국대표님의 평소 지론인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이라는 신념을 실천한 결과였다. 또한 강동국대표님은 가야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학교 발전과 학생들의 복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본교 학생들은 새롭게 단장된 농구장에서 평소의 농구기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체육시간 뿐만 아니라 방과 후 수업 시간에도 땀을 흘리면서 농구의 기능을 익히고 있다. 본교이규용 교장선생님은 부임이후 실내체육관이 없어 학생들의 체육활동에 어려움을 익혀 알고 운동장의 농구장을 현대식으로 리모델링해야겠다는 뜻을 강동국대표님에게 나타내자 강대표님의 평소 신념인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이라는 정신이 일치된 결과라 할 수 있다.

본교는‘바른 생각 바른 행동’의 교훈아래 이규용 교장의 평소 교육철학인 실천하는 인성교육 즉 ‘3무 운동’인‘폭력 없는 학교, 안전사고 없는 안전한 학교, 청결하고 깨끗한 학교 만들기’를 경영방침으로 학생과 교사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여 ‘좋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오늘도 학생들은 지역민께서 새롭게 꾸며놓은 농구장에서 열심히 기량을 발휘하면서 자신의 꿈을 키워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