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영북면, 제7회 실버축제 한마당잔치 열어
심준보 | 기사입력 2014-09-18 10:10:31

포천시 영북면실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장동명)는 지난 17일 영북체육문화센터에서 제7회 실버축제 한마당 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장원 포천시장을 비롯해, 이희승 시의회운영위원장, 서과석 시의원, 송용복 영북면장, 김수동 대한노인회 영북분회장, 김수철 주민자치위원장, 이상용 영북농협조합장 및 여러 관내 기관단체장과 어르신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오늘 열린 실버축제 한마당 잔치는 식전행사인 8사단 군악대 연주로 시작해 영북중학교 오케스트라 연주, 포천시립예술단의 대금산조 및 설장고 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오찬과 함께 연예인 가수들의 신명나는 공연 및 어르신들의 장기자랑이 이어져 이날 행사의 절정을 이뤘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장동명 추진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있기에 지금의 우리 젊은이들이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며, 점차 경로효친 사상이 퇴색되어 가는 요즘 어르신들이 오늘 이 잔치를 통해 부족하지나마 모든 시름 잊으시고 맘껏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918_영북면 실버축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