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심준보 | 기사입력 2014-09-06 17:56:48

평택타임뉴스 평택시는 4일 안전문화운동추진협의회, 안전모니터봉사단, 자율방재단, 직원 등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택역 광장에서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태풍호우시 가정의 안전수칙 전단지와 안전문화운동 홍보물품 (물티슈)을 시민 1,000여명에게 전달했다.

안전수칙 전단지에는 태풍국지성 호우시 행동요령으로 외출을 자제하고, 대형유리창에 비닐 테이프 붙이며, 정전에 대비해 손전등과 양초를 준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평택시 안전문화운동추진협의회는 전 좌석 안전띠 매고 정지선 준수하기’,‘작업 전후 안전점검 습관화하기’,‘안전위해요소 신고하기등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하고 지켜야 할 안전 생활수칙이 시민 생활 속에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전문화운동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 본문 기사내용중 붉은색으로 표시된 단어를 클릭하시면 본문의 내용관련 사이트 및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