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추석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9-05 10:59:27

[곡성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3일부터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노인복지시설 및 장애인 시설, 경로식당을 방문하여 몸이 불편하신 장애인과 어르신들께 작지만 따스한 행복과 정을 나누고 있다. 또한 이번 위문에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후원해 오신 농협군지부(지부장 문영홍)도 함께 했다.

곡성군에서는 소고기, 과일 및 생활용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였고, 농협 군지부에서는 에너지 행복기금으로 마련한 쌀(20kg, 110포)을 위문품으로 전달하여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보내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유근기 군수는 사회복지시설 및 경로식당을 위문하면서 어르신들께는 안부와 애로사항을 듣고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온정을 함께 나누었으며, 직원들을 위한 격려의 말씀도 잊지 않았다.

유 군수는 “요즘처럼 경제가 어려울수록 소외계층을 향한 온정의 손길이 더욱 더 필요하다“며 “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먼저 보살피는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실현을 위해 군민 모두가 함께 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