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추석 맞이 한돈 나눔행사 실시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9-04 10:02:56
[김해=조병철기자]사)대한한돈협회 김해시지부(지부장 정두환)는 지난 3일 추석을 맞이하여 소외계층과 시설에 한돈(돼지고기 607kg, 약 300만원 상당)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한돈 나눔행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돼지가격의 지지 및 안정화를 위해 돼지고기 주 소비층이 아닌 사회 소외계층에 한돈 나눔 행사를 실시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대한한돈협회 김해시지부는 3일 공설운동장(구산동) 앞에서 전달식을 개최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돼지고기를 장애인 및 아동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아울러 정두환 지부장은 최근 농업 강대국과의 FTA를 통해 저렴한 수입축산물의 증가로 양축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으면 하는 바램으로 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돈협회 김해시지부는 매년 명절때마다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한돈(돼지고기) 나눔행사를 실시해 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