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여성 지방의원 네트워크​ 개최 성료
최웅수 | 기사입력 2014-09-02 08:14:03

서초구 김안숙 의원 여성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국민의 알권리와 진정성을 담아내야 한다.
"힘찬시작" 다시 4년 후를 준비하자!

【서울타임뉴스】 전국 여성 지방의원 네트워크​에서는 지난 8월30일 전국 여성 위원장 유승희 위원장을 비롯한 전국 지방 의원들과 정기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전국 여성 지방의원 네트워크​ 감사를 맏고 있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김안숙 의원이 감사 활동 보고서의 인사말에 따르면 전국여성네트워크가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이루어 낸 여성들의 정치참여 의식을 고취 시켜주었으며 지속적인 6.4 지방 선거에서도 20%가 넘는 여성의원들을 당선시켜 여성의원들의 권익신장과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내 감사를 맡아 활동하면서 느낀바 여성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재정운영에 있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각 의회에서 지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협력하여, 더욱더 진취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여성 인재들을 배출,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를 탄탄하게 구축하도록 노력해야 할것이며 각 분야에서 솔선수범하는 여성들의 참여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10대 공약의 약속을 지켜가며 모범적으로 우리가 앞서 활동해야 할 것이다.

김안숙 의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여성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국민의 알권리와 언론보도에 있어서도 진정성을 담아내는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가 되어야 한다며 그동안 공동대표님을 비롯한 집행부와 회원들 모두에게 노고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