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향후 4년간 복지정책 큰 틀 짠다
장유정 | 기사입력 2014-08-28 21:11:19

수원타임뉴스27일 의왕시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3기 지역사회복지계획 수립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역사회복지대표협의체 및 실무협의체 위원, TF팀 위원, 담당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지역사회복지계획 수립과 관련한 진행사항 보고 및 복지 부문별 의견 청취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일반시민복지, 저소득층복지, ·유아복지, 아동·청소년복지, 여성가족복지, 장애인복지, 노인복지, 기타 지역사업 분야에 대한 복지비전이 市民感動, 一等福祉都市 義王!’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수립하는 지역사회복지계획은 9월 공청회 및 의견 수렴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심의를 거쳐 의왕시 의회에 보고된 뒤 경기도로 제출하게 된다.

3기 지역사회복지계획은 향후 4년간의 의왕시 복지정책의 주요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종합 사회복지 계획이다. 이성효사회복지과장은 이번 수립하는 지역사회복지계획은 이미 의왕시 복지정책이 전국에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정교하게 다듬어서 복지 메카로서의 명성을 지키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