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민선 6기 공약사업 본격 시동 !
- 고령군 민선 6기 공약사업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8-14 05:23:59
[고령=이승근 기자] 고령군은 ‘희망찬 고령! 행복한 군민!’의 군정목표 달성을 위한 초석을 다지기 위해 곽용환 군수, 황옥성 부군수를 비롯한 전 간부공무원이 참여한 가운데 8월 13일 오후 2시 대가야홀에서 민선 6기 공약사업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민선6기 공약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계획과 예산확보 방안, 문제점 및 대책 등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었다.

고령군 민선 6기 주요 공약사업은

▸건강한 고령경제 육성 5개 사업

▸행복한 감동복지 실현 6개 사업

▸스마트 창조농업 육성 6개 사업

▸대가야 문화융성 실현 13개 사업

▸맞춤형 도시개발 추진 16개 사업

▸투명한 명품행정 실현 6개 사업 등 6대 분야 52개 사업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으로 군정의 최우선과제로 선정하여 계획대로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으며, “장기적 안목과 종합적인 사고로 군민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하였다.

앞으로 고령군은 민선 6기 공약사업 추진계획을 홈페이지 등에 게시하여 군민들을 대상으로 홍보할 예정이며, 수시적인 공약사업 이행현황을 점검 분석하고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약속된 공약이 임기내 실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