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수영구 청소년수련캠프 열려
반갑다 친구야!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11 14:32:47

[구례타임뉴스] 구례군 생활체육회(회장 박태환)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구례군과 부산 수영구 초등학생 70여 명이 함께하는 수련캠프를 운영했다.

이번 수련캠프는 여름방학 기간에 자매결연 도시인 구례군과 부산광역시 수영구 청소년 간 문화 교류를 확대하고 다양한 체험활동 참여로 미래지향적인 가치관을 가진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개최됐다.

첫째 날에는 치즈 만들기와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친교의 시간을 가졌고, 둘째 날에는 생명체험학교에서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인체유사체험과 압화전시관에서 압화를 감상하며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박태환 회장은 “학생들이 공동체 의식과 자신감을 가지고 미래 사회에 자기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창의적인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내년 수련캠프는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