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초등학교 핸드볼 교류전 하남에서 열려
- 하남 동부초교 한국대표로 출전 - 이교범 시장 환영사…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11 10:59:08

[하남타임뉴스] 하남시는 지난 8일 하남종합운동장 제1체육관에서 ‘제6회 한․일 초등학교 핸드볼 교류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교범 하남시장, 박대병 하남시체육회상임부회장, 김정채 하남시핸드볼협회장과 대한핸드볼협회 인사를 비롯해 임원․선수 등 110여명이 참여했다.

한국 대표는 하남 동부초교 등 3개 팀, 일본 대표는 이바라키 현 모리야시 초교 2개 팀 등 총 5개 팀이 참여해 4경기의 교류전에서 실력을 뽐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환영사에서 “하남시는 핸드볼 경기를 열수 있는 종합운동장 제1체육관과 다목적체육관을 갖춘 핸드볼 메카도시다"라며 “모든 선수와 관계자가 열심히 노력해 내년에도 각종 핸드볼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이 시장은 제43회 전국소년체전에서 우수한 활약을 한 동부초교 이태근 선수(5학년)에게 우수선수 표창을 수여했다.

이 대회는 대한핸드볼협회․일본핸드볼협회 공동 주관, 하남시체육회․하남시핸드볼협회 공동 후원으로 이뤄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