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세류2동, 지역사회 화합의 자리 마련
정희정 | 기사입력 2014-08-07 01:12:07
[수원타임뉴스=정희정 기자] 세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승배)가 지난 5일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민·관·군 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 들어 가장 무덥다는 말복을 앞두고 지역을 대표하는 11개 경로당의 노인회장단, 공군 10전투비행단, 학교장 등 공공기관장과 동 자생단체가 함께 교감을 나누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승배 세류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만남은 민·관·군이 서로의 입장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통해 지역사회의 갈등 요인을 해소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결집하고 화합할 수 있는 지역사회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환 세류2동장은 “서로를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진심으로 전달될 때 건강한 사회로 발전할 수 있다"며 “상대적으로 환경이 열악한 지역이지만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정서와 배려하는 마음이 커 무엇보다 희망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류2동에서는 지난 7월 아름다운 봉사회와 용남여객 봉사단의 도움으로 관내의 독거노인 100여명에게 삼계탕을 제공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나눔의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