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드림월드컵(축구교실) ”운영
김동진 | 기사입력 2014-08-05 16:05:43

[청송타임뉴스] 청송군과 한국수력원자력(주) 청송양수발전소가 협력하여 6월부터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드림월드컵(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민∙관협력 사회공헌∙육영사업의 일환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4시에 파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운영된다. 드림월드컵은 야외활동이 부족한 결손가정의 아동들에게 충분한 운동량과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장으로서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드림월드컵은 월 4회 결손가정 아동들에게 축구강습을 제공하며, 월 1회 한국수력원자력(청송양수발전소) 봉사자와 함께 축구시합을 진행하고 있다.

청송양수발전소 봉사자들은 축구교실에 참여하는 결손가정 아동들에게 멘토로서의 역할 또한 하고 있기 때문에 아동들과 봉사자들 사이에서 정서교류의 장으로서도 큰 의미를 가진다.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 이기복소장은 지역아동들이 밝게 자라나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향후 청송의 미래가 될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