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하계 휴가철 손님맞이 이방면 낙동강 친수공간 자연정화활동 행사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4:53:56

[창녕타임뉴스] 창녕군 이방면(면장 노홍석)은 지난 1일 부산대학교 항공우주공학과, 이방면 기관단체, 이방면 축구동우회에서 하계 휴가철을 맞아 합천창녕보를 찾는 탐방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대학교 항공우주공학과 학생 20여명과 이방면 기관단체, 이방면 축구동호인등 30여명이 참여하여 낙동강 친수공간에서 자연정화활동을 가졌다.

 특히 부산대학교 항공우주학과 1학년 2학년 3학년(대표 김슬기) 20여명은 이방면 명품기러기마을(장재리)에서 지난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우포늪 주차장, 우포늪 진입로 및 마을 잡초제거, 국화심기 등 하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방면은 낙동강 친수공간내에 환경정화 활동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합천창녕보를 찾는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깨끗한 창녕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