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배꼽축제 이색체험을 찾아서 즐겨보세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1:51:23

[양구타임뉴스] 배꼽축제 즐기며 관광지 투어에 참가하세요!

순금 행운 메기도 잡고, 청춘크루즈 물놀이 즐기며, 양구 관광지 투어하며 가족사랑 나누세요!

양구군에서 열리는 배꼽축제 기간 중 이색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청소년 수련관 앞 풋살장에서 열리는 황금 메기를 잡아라! 프로그램은 1일부터 3일간 하루 3회 순금 한돈씩 태그를 꼬리에 부착하여 메기도 잡고 행운을 얻는 코너가 펼쳐진다. 잡은 메기는 가져가 매운탕을 끓여서 가족과 먹을 수도 있고, 진행요원에게 주면 상품권으로도 교환하여 준다.

또한 3일간 청소년수련관 앞 서천변에서는 ‘물위 통나무 중심잡기’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물위 통나무 위에 두 사람이 서서 신체접촉 없이 상대를 먼저 떨어뜨리면 이기는 행사로 연승에 따라 양구 농특산물을 시상한다.

이어서 배꼽축제 기간 중 양구의 주요관광지를 돌아보는 양구 투어 배꼽명소 탐방이 열린다.

투어일정은 두타연, 을지전망대, 제4땅굴, 박수근미술관, 천문대, 생태식물원, 방산자기박물관, 정중앙점 등이며 축제기간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축제장 주차장에서 출발한다.

또한 청소년 수련관 앞 자전거 임대소에서는 자전거를 타고 행사장에서 한반도섬을 투어할 수 있는 하루에 떠나는 한반도 여행이 펼쳐진다.

행사장에서 강원외고를 지나 한반도섬 농촌테마공원, 양록정, 행사장으로 돌아오는 자전거 여행을 할 수 있다.

올해 개최되는 배꼽축제는 해를 거듭할수록 행사 내용이 다양화 되어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을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