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민선6기 첫 정기인사 단행
승진 74명, 전보 82명 등 총 180명 규모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7-31 19:07:14
[충남=홍대인 기자]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민선6기 출범이후 첫 정기인사를 8.1자로 단행했다.

시 관계자는 “승진 74명(5급 6명, 6급 22명, 7급이하 46명), 전보 82명 등 총 180명에 이르는 금번 인사는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원칙 아래 민선6기 조직안정과 시민중심의 시정철학을 담은 정기인사"라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민선6기 역점시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해 하반기 중 실시예정인 조직개편 후속인사를 염두에 두고 6급 이하 승진자의 전보발령을 최소화하는 등 조직안정과 행정의 연속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또한 명예퇴직 및 공로연수 등 다수 승진요인이 발생함에 따라 업무성과와 근무평정 등을 고려하여 자치행정과 노성만, 박용규 담당, 주민생활지원과 김연안 담당, 경제지원과 이성순 담당, 건설과 이계흠, 윤천수 담당 등 총 6명을 지방행정의 꽃이라 불리는 사무관으로 발탁했다.

금번 사무관 승진 및 전보인사는 시민을 위해 헌신봉사해온 점과 업무 전문성 등을 고려하여 인력을 배치함으로써 조직역량 강화를 도모하면서주요 현안사업 본격 추진을 위한 동력을 확보하였다.

시 담당자는“이번 인사는 개인별 업무능력과 경력 등을 고려하고 조직의 효율성과 안정 도모 및 민선6기 역점시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첫 정기인사"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