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온앤온(On&On), 충청감영 재능기부 공연을 연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4 10:23:10

[충주타임뉴스] 24일 온앤온(On&On) 소속사는“8월 9일 오후 8시반 충주 충청감영(조선시대 충청도 수부)에서 첫 재능기부 단독공연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도심현상 해소와 충청감영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기획한 히스토리텔링 페스티발의 일환으로, 온앤온(On&On)멤버들이 충주시민을 만날 예정이다. 

이날 충청감영 상설무대에서는 온앤온(On&On)의'Sweet Girl', 'Give It To Me' 등 히트곡들을 공연한다. 온앤온(On&On)멤버들은 "재능 기부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아직 '재능기부'라는 말이 낯설 기도하지만 이렇게 저희의 작은 재능을 사회나 이웃을 위해 쓸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이번 행사의 취지가 '구도심 공동화 현상 해소'인 만큼 저희가 구도심현상 해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한 열정을 보였다.이어 온앤온(On&On)멤버 지구본(이상화)은“플로우매스(Flow Mass) 기획사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향에서 소속사 멤버들과 콘서트를 개최하는 기대감으로 가슴이 설렌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충주 지역 밴드, 충주 지역 비보이팀의 공연이 함께 진행되며 기존의 행사들이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펼쳐졌다면 이번에는 구도심(관아골)에서 광범위하게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