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입주기업과의 투자협약 MOU
- 24일 오후3시30분, 충북도청회의실에서 -
남기봉 | 기사입력 2014-07-23 11:21:38

[제천=남기봉 기자] 충청북도 주관으로 민선6기 들어 처음 열리는 입주기업과의 투자협약체결식이 7월24일 오후3시30분 충청북도 회의실에서 열린다.

▲ 이근규 제천시장이 지난 7월21일 이들 두 업체의 대표와 관계자를 시장실로 초청해 제천지역 입주를 환영하고 애로사항을 듣고 환담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충북도 측에서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를 비롯한 도의원, 경제통상국장, 바이오환경국장, 지역구 도의원, 시 측에서 이근규 제천시장, 협약체결 업체대표와 관계자 등 약 2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협약에 임하는 제천지역 기업체는 (주)청화정밀(대표 김덕천)과 (주)하이티엔(대표 이인표)으로 모두 우량기업으로 알려지고 있다.

(주)청화정밀은 왕암동 제2산업단지에 입주하는 기업으로 자동차 휠 베어링을 제조하는 업체로 올부터 내년까지 50억 원을 투자하며 40여 명을 고용할 예정이다.

또한 (주)하이티엔은 양화테크노빌에 입주하는 기업체로 사출성형기계를 만들며 역시 올부터 내년까지 80억 원을 투자하게 되며 40여 명을 고용한다는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