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드림스타트, 아이들과 사랑의 책 나누다
-고성 아이사랑 어린이집 원장, 책 400권 드림스타드에 기부-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2 16:46:56

[고성타임뉴스] 고성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21일~23일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책을 배부했다.

이번에 배부 된 사랑의 책은 평소에도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시고 계셨던 고성군 아이사랑 어린이집 김근수 원장님께서 원아의 교육용 교재로 사용했던 깨끗한 책 400권을 고성군 드림스타트에 기부한 도서이다.

김근수 원장님은 “취약계층 유아들의 독서활동의 기회 제공을 위해 책을 후원하게 됐고, 이번에 기증한 도서가 드림스타트 유아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고성군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아들이 책을 좋아하고 올바른 독서습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책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지속시켜 나갈 수 있게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6월에 시작된 고성군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0~만12세)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학습지원, 건강검진, 독서지도, 미술치료, 각종 체험행사 등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