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꿈을 응원하는 선생님, 사랑해요!
-진영중학교 전교직원 장학기금 모아 전달식 가져-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7-22 11:36:54
[김해=조병철기자] 진영중(교장 석귀용)는 사랑 나눔을 통한‘희망심어주기’행사의 일환으로 사랑의 반찬나누기 행사에 이어 가정형편이 어려운 중에도 학업에 성실하고 꿈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전교직원이 매월 모은 장학금을 지난 7월 21일 6명의 학생에서 전달하였다.

지난 2013년도에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작은 힘을 보태기 위해‘양지마루 교직원 장학회’를 조직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하게 학업에 전념하는 학생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있다.

 장학금 전달식 이후 교장선생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꿈 이야기를 들으며 격려하여 장학금을 전달받는 의미를 새기도록 하였다.

 디자이너가 꿈인 3학년 이00 학생에게 겨울왕국에도 참여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작가들의 예를 들어 우리나라의 기술력을 소개하고 자부심을 갖고 도전하라고 격려하고, 경찰특공대가 꿈이라는 학생이 한 달 만에 몸무게를 9kg 감량했다는 말에 몸에 무리가 되지 않도록 운동하라는 조언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었다.

진영중학교의‘양지마루 교직원 장학금’은 선생님의 사랑을 학생들에게 전하고 나눔과 배려의 삶을 실천하여 학생들에게 참된 교사의 모습을 심는 뜻 깊은 일로 함께하는 교육공동체의 건강한 삶을 세우는 아름다운 전통으로 자리 잡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