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뚝이 오지은, MBC '소원을 말해봐' 넓은 스펙트럼 소름 돋는 연기력 화제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완벽한 감정연기 시청률 상승!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8 17:46:36

배우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몰입도 높은 신들린 감정연기

[울릉=백두산 기자]배우 오지은의 몰입도 높은 애절한 감정연기가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오지은은 MBC 일일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에서 매회 애절한 감정씬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그녀의 탄탄한 연기력을 각인시켜 주며 밝고 명랑한 모습부터 보는 사람까지 눈물짓게 만드는 감정연기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소원을 말해봐>에서 한소원(오지은 분)은 결혼식 날 발생한 의문의 교통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남편, 거기에 여자로서 감당하기 힘든 상황에서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기 위해 대기업을 상대로 수많은 외압을 극복하며 오뚝이처럼 쓰러지지 않고 고군분투 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오지은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많은 감정씬과 경험해보지 못했던 부분들을 연기 할 때는 언제나 부담이 앞선다. 하지만 감독님을 비롯해 많은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가족같이 편안한 촬영현장 분위기 속에서 연기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셔서 항상 미안하면서도 감사하게 생각한다."

배우 오지은은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에서 타이틀롤 한소원으로 분해 안정되고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오지은의 탄탄한 연기력과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 속에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