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배꼽축제장에서 ‘벨리파티’ 공연
전문DJ 디제잉으로 가수들과 함께 야외 클럽 분위기 연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8 13:46:34

[양구타임뉴스] 내달 열리는 2014 청춘양구 배꼽축제 기간(1~3일) 중 2일(토) 밤 9시부터 배꼽축제장에서 벨리파티가 열린다.

벨리파티는 벨리댄스 참가자들이 거리 퍼레이드를 마치고 배꼽축제 보조무대로 돌아오면 관객들과 함께 DJ의 디제잉으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대형 야외 클럽 분위기의 공연이다.

벨리파티는 지난해 벨리트로닉 파티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젊음과 열정의 한마당으로 전문DJ 봉구의 디제잉으로 대한민국 대표 힙합가수인 MC스나이퍼, 주석, 일통, 쿨키즈, 진돗개, 제이스타 등의 가수들이 한바탕 신사는 무대를 연출한다.

또한 환상의 칵테일 쇼까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이 함께하는 대형 야외 클럽의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

파티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야광팔찌를 제공한다.

양구군 축제위원회 관계자는 “다양한 가수들의 음악과 함께하는 신나고 분위기 있는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 전했다.

이번 벨리파티의 메인 DJ인 MC스나이퍼(MC Sniper, 본명 : 김정유(1978년생))는 대한민국의 메인스트림 힙합 가수로서 1998년 언더그라운드 클럽 마스터플랜에서 힙합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2년 1집 「So sniper...」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솔아 솔아 푸르른 솔아’, ‘BK Love’, ‘마법의 성’ 등의 곡 발표를 통해 힙합을 좋아하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현재 붓다 베이비 크루 소속이며, 스나이퍼 사운드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8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제7회 청춘양구 배꼽축제에는 다양한 체험거리, 볼거리, 먹거리로 여름철 휴가객을 맞이한다. 워터파크 물놀이, 황금메기잡기, 물위통나무중심잡기, 한반도섬보물찾기, KISS DAY, 희망소원 타일만들기 등의 체험거리, 전국 TOP10가요쇼, 전국벨리댄스경연대회, DJ와 함께하는 벨리파티, 감자콘서트 등의 공연 및 볼거리, 전국 최고의 양구수박, 멜론, 감자, 옥수수, 하이록 한우 등의 먹거리가 가득 준비되어 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알찬 프로그램으로 휴가객을 맞이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