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KB국민은행과 함께 ‘행복 ․ 희망 나눔’ 행사 가져..
일촌지원대상자 60세대 된장,밑반찬3종 1,608천원상당 지원
조형태 | 기사입력 2014-07-15 14:38:18
[평택타임뉴스] = 평택시(시장 공재광)에서는 지난 12일 원평동주민센터 앞마당에서 평택시와 KB국민은행이 함께하는 ‘행복 ․ 희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일촌지원대상자 60세대 된장,밑반찬3종 1,608천원상당 지원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은행 평택중앙지점, 송탄남지점, 청북지점 등 3개지점 직원과 평택시 생활지원과 직원 및 읍․동 직원, 남부복지위원 등 80여명이 참여했다.

휴일에도 쉬지 않고 아침 일찍부터 원평동주민센터 앞마당에 모여 직접 된장과 열무얼갈이김치, 깻잎, 초란돼지고기장조림 등의 밑반찬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일촌대상자 60세대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고 대상자들과 흐뭇한 시간을 가졌으며 어린학생들13명도 참여하여 나눔을 함께 했다.

이번에 실시한 행사는 평택시와 KB국민은행 경기남지역본부가 2013년 4월 25일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사업 상호지원 협력을 위한 ‘행복․희망 나눔 협약식’ 개최에 따른 것으로 봉사 및 후원자로 2013년에 3번의 실천행사를 통해 1,374만원상당을 후원했다.

2014년 들어 4월 1차 행사에 이은 2차 행사로 KB국민은행 3개 지점 직원이 함께 모여 밑반찬이 필요한 시점에 된장과 함께 밑반찬3종을 직접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김동숙 생활지원과장은 “행복․희망나눔 행사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일촌대상자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행복∙희망∙소통도시 평택을 만드는 밑거름이 된것 같다“며 함께한 KB국민은행과 남부복지위원회의 봉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평택시에서는 앞으로도 계속적인 행사를 가져 관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과의 사회적 가족맺기 실천으로 실질적인 후원자 역할 및 복지혜택이 고르게 전다로디는 지역사회 구현에 노력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