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초여름 더위 족욕을 즐기면서 공연으로 날리세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1 16:42:05

[속초 타임뉴스] 국내 유일하게 삼림욕과 족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척산 족욕공원」에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문화예술 공연 행사가 오는 7. 19일부터 10. 18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실시된다.

이번 공연은 특히 개장 이후 힐링 관광명소로 부각되고 있는「척산 족욕공원」에서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척산 족욕공원」문화예술 공연으로는 관객 참여형 연극으로 족욕공원 이용객들과 호흡을 같이하고 공연 중 코믹한 마술도 선보이는 플레이백 시어터 공연과 향토 예술인이 주축이 된 원영백 클래식 기타, 색소폰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는 엄계록과 최경복의 듀엣, 목관 악기의 아름다운 선율로 무장한 속초 오카리나 앙상블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는“이번「척산 족욕공원」문화예술 공연은 휴가철 무더위를 족욕과 함께 식힐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한 행사로 주로 이용객이 많은 주말에 공연 일정을 잡았으며, 이를 통해 족욕공원이 속초시의 새로운 명소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