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산본도서관 20살 생일잔치 열어
체험․전시․강연․영화․나눔으로 지역사회와 기쁨 공유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1 13:19:36
[군포 타임뉴스] 군포시 산본도서관이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독서통장 만들기 체험, 어르신들을 위한 추억의 영화 관람, 학부모들을 위한 올바른 자녀지도법 강의를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누릴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올해로 개관 20주년을 맞은 산본도서관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체험, 전시, 강연, 영화, 나눔이라는 5가지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체험 행사는 책 읽는 재미를 높여 줄 독서통장 만들기와 책 주인공을 그려 넣은 독서부채 만들기 그리고 로롯을 이용한 책 읽기의 3가지로, 전시 행사는 산본도서관의 과거와 현재를 알 수 있는 사진 전시로 이뤄진다.

또 강연은 ‘현대사회에서 올바른 자녀지도의 길’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추억의 영화로는 ‘미워도 다시 한 번’ 1~3부가 상영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끝으로 과월호 잡지나 다 본 책을 이웃과 나누는 도서 나눔․교환 전은 도서관이 지역사회의 사랑방이자 지혜의 샘임을 증명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산본도서관은 설명했다.

다만 강연 수강과 영화 관람 인원은 장소 관계상 제한되기 때문에 사전에 도서관 홈페이지(www.gunpolib.or.kr)에서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390-884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익재 산본도서관장은 “개관 20주년을 맞은 기쁨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더 나은 도서관이 되기 위한 다짐과 약속의 시간을 가지려고 특별 행사를 기획했다"며 “모두가 사랑하는 산본도서관이 되기 위해 계속 변화․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