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 ‘개콘-닭치고’ 첫 선. 건망증 개그 선보여 ‘대박 예감!’
‘개콘-닭치고’ 김준호, 건망증 교장 ’꽉끼오’로 변신! 색다른 웃음 선사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6 23:06:50

김준호, ‘개콘 닭치고’ 미친 존재감. 뿜엔터 이후 한달 만에 ‘대박웃음’ 선사

[청송타임뉴스] 개그맨 김준호가 KBS <개그콘서트> 새 코너 ‘닭치고’에서 건망증, 언어유희 개그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켰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김준호는 지난달 29일 <개그콘서트> 새 코너 ‘닭치고’에서 이상호, 이상민, 송중근, 임우일, 안소미와 함께 30초 만에 자신이 말한 것을 잊어버리는 닭들이 다니는 고등학교의 교장 ‘꽉끼오’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김준호는 첫 수업에 첫사랑 이야기를 해달라고 시끄럽게 떠들던 반에 문을 열고 깜짝 등장해 등장만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조용히 해라!”고 소리 친 후 “나는 닭치고 교장 꽉끼오 입니다. 옷이 꽉끼오~” 라고 외치자 갑작스런 언어유희 개그로 썰렁해진 분위기에 “요렇게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세요.”라며 나가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다시 들어와 “이 반은 조용 하군” 이라며 들어와 더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뿜엔터’ 이후 한달 만에 ‘닭치고’ 새 코너로 돌아와 미친 존재감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고 순간순간 터지는 건망증, 언어유희 개그로 시청자들을 박장대소 하게 만들었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