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고정 합류하는 개그우먼 이세영, 코코엔터 전속계약
개그우먼 이세영, “남다른 개그연기력과 존재감, 엔터테이너의 자질 갖추고 있어!!”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6 05:16:02

[포항타임뉴스] 개그우먼 이세영이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사단 코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최근 tvN 에 정명옥 후임으로 고정 크루에 합류 하게 된 이세영이 김준호, 김대희 사단이라고 불리는 코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김준현, 조윤호, 김지민, 김영희, 이국주, 유민상, 양상국 등 국내 40여명의 코미디언들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

새롭게 둥지를 튼 코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세영은 <코미디 빅리그>에서 개그우먼 정주리와 함께 외모 개그로 개그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대본이 닳도록 연습하는 성실함과 열정, 엔터테이너의 자질까지 갖추고 있어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모든 활동에 아낌없이 지원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최근 이세영은 에 2주간 출연하며 남다른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합격 점을 받고, <코미디 빅리그>에서 성실함을 인정한 김석현 PD의 강력 추천으로 정명옥 후임 고정 크루에 합류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이세영이 합류하는 tvN 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 된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