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스테이 브랜드‘아생여당’런칭 기념 1,404명만 누릴 수 있는 특별 이벤트 개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19 08:54:03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아생여당(我生如堂) 템플스테이 13개 사찰별 선착순 108명, 총 1,404명에게 템플스테이 무료 제공
[서울타임뉴스] 대한불교조계종 한국불교문화사업단(단장:진화)이 템플스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개시한다.

(자료제공=한국불교문화사업단).

본 이벤트는‘행복의 씨앗 찾기’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템플스테이 패밀리 브랜드 ‘아생여당’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자세한 정보는 템플스테이 홈페이지(www.tempelsta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하나. 퍼져라 행복씨앗!

올 여름 가족들이 함께 하면 좋을 퍼져라 행복씨앗!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오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아아, 생생, 여여, 당당 템플스테이를 운영하는 13개 사찰에서는 2주간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6월 23일부터 7월 4일까지 기간 내 템플스테이 신청을 한 개인 참가자(4인 이하)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각 사찰별 108명씩, 전국의 1,404명만이 템플스테이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원한 산사에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이벤트 둘. 나만의 행복여행수첩 만들기

다음달 1일부터는‘행복여행수첩’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각 사찰별 선착순 500명까지 가능하며 수첩의 수량이 소진될 시 자동 종료된다.

아생여당 템플스테이 참가자들에게만 제공되는 ‘행복여행수첩’은 별도의 이벤트 응모가 가능한 스티커북이 동봉되어 있다. 템플스테이가 마련한 풍성한 선물과 함께 나만의 행복여행을 만끽해 봄은 어떨까.


<아생여당>은 지난 5월 26일 런칭되었으며, 단순한 휴식이나 체험을 하는 템플스테이가 아니라,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경험을 제공하는 템플스테이로의 진화를 위한 고민에서 비롯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이다. 하위 브랜드 ‘아아(我我)’, ‘생생(生生)’, ‘여여(如如)’, ‘당당(堂堂)’은 각각 위로, 건강, 비움, 꿈이라는 네 가지 주제로 총 13개 사찰에서 운영되며, 사찰의 환경과 역량에 따라 특화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자료제공=한국불교문화사업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