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MBC 새 일일 ‘소원을 말해봐’ 깜찍 쟁반녀 등극!
배우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행복 배달중 ‘자세 좀 나오나요?’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17 22:04:16

‘소원을 말해봐’ 오지은, 다가오는 23일 첫방송 해피바이러스 배달중!

[포항타임뉴스] 배우 오지은의 쟁반녀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오지은, MBC 새 일일 소원을 말해봐 쟁반녀 등극!).

오지은이 타이틀롤을 맏아 ‘한소원’으로 출연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 촬영 중 직접 음식 배달하는 쟁반녀 사진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 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지은은 머리에 커다란 음식 쟁반을 이고 언덕길을 따라 어딘가로 음식배달을 나서는 모습이 보인다.

힘들 법해 보이지만 카메라를 보며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 ‘소원을 말해봐’ 촬영현장의 가족 같은 밝은 분위기가 엿보인다.

휴식 시간에도 머리에 쟁반 수건을 올려둔 체 손 부채질을 하고 있는 귀여운 모습에서 현장 스태프들의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오지은은 “집에서 미리 큰 책들로 대신해 머리에 이고 걷는 연습을 해봤다. 수 차례 중심을 일어버리고 떨어뜨리기를 반복하여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됐지만 다행히도 무사히 촬영을 마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즐거운 경험 이었다.” 고 촬영을 마친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지은은 ‘소원을 말해봐’에서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예비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밝고, 당차고, 씩씩한 주인공 ‘한소원’으로 분해 촬영이 한창이다. MBC 저녁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빛나는 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6월 23일 저녁 7시 15분 첫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