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2014년 상반기 취미문화교육 오카리나 수료 연주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6-16 13:07:48
[칠곡=이승근기자]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에서는 지난 13일 올해 상반기 취미․문화 교육 강좌인 오카리나 수강생(강사 이해숙)들의 수료 연주회를 가졌다. 이 교육을 마치면서 수강생 10명은 가족과 지인 등 100여명을 초대해 교육기간 동안 배운 실력을 유감없이 펼쳐 보였다.

이번 연주회는 총22곡의 합주와 독주로 고향의 봄, 에델바이스 등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익숙한 곡으로 구성됐고, 게스트로 출연한 칠곡다문화 오카리나앙상블의 도라지꽃 연주와 고향의 봄 합주로 마지막을 장식해 감미로운 오카리나 선율로 초여름 밤을 수놓았다.

남을림 수강생은 “배우는 동안 힘든 과정도 있었지만 그간 배운 실력을 많은 초청관객 앞에서 연주해보니 자신감도 생기고 앞으로 뜻있는 재능기부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류명진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장은“오카리나 수강생들의 상반기 출석률이 90%일 정도로 열정이 대단하다"며,“앞으로도 연주 실력을 향상시켜 지역의 다양한 행사에 오카리나 앙상블이 지속적인 재능기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과 후원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