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바이러스, 슈퍼박테리아 걱정 없는 유치원, 어린이집 만든다!
(주)SGS두뇌균형개발연구소, ㈜마그넥스크린존과 손잡고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11 21:01:39

[포항타임뉴스] 유치원, 어린이집 원장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영재육성을 위한 두뇌교육법을 교육하는 (주)SGS두뇌균형개발연구소(www.sgsbrain.co.kr)가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의 보건위생 환경을 선진국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살균소독 전문기업 ㈜마그넥스크린존(www.d125cz.com)과 ‘D-125 크린존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6월12일 밝혔다.

(사진제공=(주)마그넥스/전국 유치원 어린이집 원장을 대상으로 살균소독의 중요성을 강의하는 마그넥스 신영수 이사).

(주)SGS두뇌균형개발연구소의 김인숙 소장은 “성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은 각종 유행하는 바이러스의 감염에 취약하다”며 “특히 여럿이 생활하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는 원생들이 단체로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정기적으로 살균 소독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D-125 크린존 프로젝트’는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이 자발적으로 원생과 교사의 안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살균소독을 실시하도록 캠페인을 전개하고, 동참한 어린이집, 유치원에 마크를 부착해 주는 형태로 진행된다. 문의 : 마그넥스크린존(1899-9544)

D-125는 최근 중동지역 여행객들에게 발생하여 많은 인명을 앗아간 인체코로나바이러스를 포함해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H5N1), 신종플루(H1N1), 노로바이러스, B,C 형 간염 바이러스, 에이즈 바이러스, 살모넬라균 등 142개의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효력을 인정받아 미국환경보호청(EPA)으로 부터 세계 최다 Killing list를 보유한 살균소독제이다.

미국 마이크로젠社가 개발한 살균소독제 D-125는 미국 존스홉킨스대학, 하버드대학 등 주요 병원을 비롯해 학교, 유치원, 공공기관, 숙박시설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UN이 국제적인 재난 지역의 방역에도 사용하고 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D-125로 방역서비스를 하는 ㈜마그넥스크린존은 세계적인 투자회사인 IDG-ACCEL Funds가 투자하여 한국에 2011년 8월 설립한 ㈜마그넥스의 자회사이다. IDG-ACCEL Funds를 운영하는 IDG-Capital Partners는 전세계적으로 유수한 투자펀드로서, 중국 내1위 미국 투자기관으로 기업가치1,500억불(160조)에 이르는 글로벌 수준의 펀드를 운영하고 있다.

IDG-Capital Partners는 QQ,바이두,C-Trip등 중국기업 350여개에 투자하여 70여 개를 나스닥 등에 IPO시킨 실적을 갖고 있다. ACCEL Partners는 페이스북, 그루폰, Dropbox 등 400여 개 기업을 투자 설립한 세계적인 벤처캐피탈 회사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