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손사용법, 꽃세연 향기 폴폴
진세연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세연꽃 향기 맡으세요~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11 20:46:59

[포항타임뉴스] 배우 진세연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 촬영 대기 중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얼리버드ENT).

양손으로 얼굴을 받치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기분 좋은 사진이다.

마치 꽃송이를 받치고 있는 듯 환한 미소의 진세연의 사진을 보고 네티즌들은 “진세연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너무 이뻐요”, “좋은 날씨 만큼이나 환한 미소가 싱그럽습니다”, “진세연 꽃 가지고 싶다!”라며 기분 좋은 반응들이다.

한편, 박훈(이종석 분)의 이야기를 하며 자신도 모르게 행복한 미소를 짓는 오수현(강소라 분)의 모습은 재희(진세연 분)를 불안케 했다.

앞으로, 이종석 진세연 강소라의 본격적인 삼각관계의 서막을 알린 ‘닥터이방인’의 이야기 전개에 네티즌들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닥터 이방인’은 진세연과 이종석과의 쉽지 않은 멜로라인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매주 월, 화 저녁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