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윤호, 수트 광고모델 발탁! 개콘 내 유일무이!!
개그맨 조윤호, 조각미남들을 제치고 수트광고까지. 광고 러브콜 쇄도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10 10:03:22

[포항타임뉴스] 개그맨 조윤호가 KBS <개그콘서트> 내 유일무이하게 수트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최근 조윤호는 KBS <개그콘서트> ‘깐죽거리 잔혹사’에서 “당황하지 않고, 끝~” 열풍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이후, 라면, 게임, 아웃도어 등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화제가 됐다.

이번에는 조각미남들을 제치고 아웃도어에 이어 트렌드에 민감한 수트 광고까지 섭렵해 광고 패션계도 장악 했다.

신성통상㈜의 남성의류 브랜드 앤드지바이지오지아 (ANNDZ by ZIOZIA)는 조윤호와 캠페인 광고계약을 체결하고 올 여름 남성들을 위한 총 4편의 스타일 영상을 전격 공개 한다고 밝혔다.

9일 선 공개 된 2편의 영상은 조윤호와 앤드지가 함께하는 ‘수트 유단자’편과 ‘트렌디한 쿨비즈룩’ 이라는 타이틀로 구성 되었는데, 남성들의 여름철 스타일링 노하우를 조윤호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유행어를 함께 믹스해 영상으로 담았다.

수트 유단자 편에서는 스타들의 같은 옷 다른 느낌에 대처하는 수트 스타일링 팁을 ‘소매는 자켓보다 1.5cm 더 나오도록’, ‘바지 기장은 구두가 덮이지 않을 정도로,’ 등 디테일한 포인트를 조윤호의 재치 있는 액션과 유행어로 구성 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스타일 캠페인 영상을 기획한 앤드지바이지오지아 (ANNDZ by ZIOZIA)측은 “최근 마케팅에 불고 있는 코믹열풍과 더불어 올 여름 최고의 대세 개그맨인 조윤호와 함께 남성 스타일링 팁을 제작하게 되었는데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최근 조윤호는 다양한 업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