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대본 인증 ‘깜찍이 소원이’
오지은, MBC 새 일일 <소원을 말해봐> 청순 깜찍 대본 인증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10 03:48:04

[포항타임뉴스] 배우 오지은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 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배우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대본 인증 '깜찍이 소원이').

오지은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MBC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지은은 한 손에는 대본을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엄지를 치켜 세워 깜찍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수수한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오지은의 귀여운 표정이 빛을 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기대되는 드라마’, ‘진짜 얼굴이 주먹만 하군요’, ‘이제 매일 볼 수 있는 건가요?’, ‘표정이 깜찍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지은은 <소원을 말해봐>에서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예비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며 힘든 과정 속에서 한 여자의 아름다운 성공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씩씩하게 큰 시련을 이겨내고 순수하고, 밝고, 당찬, 긍정 에너지 캐릭터 ‘한소원’으로 분한다.

한편, MBC 저녁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촬영의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빛나는 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6월 23일 저녁 7시 15분 첫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