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6월 친절공무원 전서윤씨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6-09 09:19:06
[봉화=김정욱]봉화군은 주민들에게 친절행정을 실천하고 있는 공무원으로 종합민원과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서윤 실무관(47)을 6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하였다.


전실무관은 1994년 명호면사무소 근무를 시작으로 봉화읍사무소, 새마을경제과, 총무과 등을 거쳐 현재 종합민원과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평소 남다른 사명감으로 맡은 바 직무에 충실한 모범적인 공무원으로 정평이 나있다.

또 전실무관은 근무부서의 특성상 많은 민원인들이 찾아옴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고 밝은 표정으로 민원인을 대하고 있으며, 특히 찾아오는 민원인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복합민원이나 고충민원 등 민원을 해소하고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매달 친절봉사공무원을 선정해 친절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전 직원 친절교육과 다양한 시책을 통해 군민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친절봉사 행정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